[대한주택관리사협회 보도자료] 이선미 대한주택관리사협회장 '노 엑시트(NO EXIT)'릴레이 캠페인 동참
이선미 대한주택관리사협회장 '노 엑시트(NO EXIT)'릴레이 캠페인 참여
이선미 협회장 “마약 근절 캠페인을 통해 마약 범죄 방지에 앞장서겠다”
□ 대한주택관리사협회는 이선미 협회장이 최근 ‘노 엑시트(NO EXIT)릴레이 캠페인’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.
□ '노 엑시트 릴레이 캠페인'은 마약의 심각성을 환기하고 마약 범죄를 방지하기 위해 참여자가 다음 주자를 추천하며 이어지는 범국민적 캠페인이다.
□ 이선미 협회장은 ‘전국 6만여 주택관리사와 함께 대한주택관리사협회는 마약근절 캠페인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나라가 되는데 앞장서겠다.’고 하였고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박인선 교수님과 한국보건안전단체총연합회 정혜선 회장님을 지목하였다.
□ 1992년 설립된 대한주택관리사협회는 6만여 주택관리사를 대표하는 직능단체로서 국토교통부 · 광역 및 기초자치단체로부터 법정교육을 위탁받아 진행하고 있으며, 공익을 목적으로 하는 공동주택 안전 및 공제업무를 하고 있다.
□ 협회는 전 국민의 약 70%가 거주하는 공동주택의 안전과 편의를 도모하여 입주민 삶의 질 향상과 제도개선에 앞장서고 있다.
■ 붙임 : ‘노 엑시트(NO EXIT)릴레이 캠페인’ 관련 사진 1부. 끝.